개인회원 가입

올워크 개인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개인회원  기업회원

일반 개인회원
혜택

입사지원 기업보기 입사요청 기업보기 채용정보 메일링 서비스 무료 채용정보 열람

개인유료회원
혜택

올워크 구인정보 무제한 검색 기업의 채용대행, 헤드헌팅 우선추천 정회원 전용 프리미엄존 운영 기타 정회원 우선 정책 유지

회원가입
이름*
아이디* 영문, 숫자, 기호를 조합하여 4~16자 이내로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비밀번호는 4~16자 영문, 숫자, 기호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확인을 위해 다시 한 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력서 사진

이력서 사진


※ 이미지 파일형식은 확장자 *.jpg, *.gif만 가능합니다.
※ 이력서 사진 권장사이즈는 가로 120 * 세로 142 입니다.

생년월일*
직무*
성별*    
휴대폰 인증*

 -  -

이메일 수신여부*
SMS 수신여부*
Push 수신동의*
주소*

 

필수동의 항목과 마케팅 정보 수신(선택)에 모두 동의합니다.

  1.  
  2.  

    개인회원 이용약관.

    ::: 개인 회원 서비스 이용 약관 ::: (적용 2013.9.1/ 2018.4.25 일부개정/2020.5.1 일부개정/2021.2.15 일부개정)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올워크(이하”회사”라고 합니다)이 제공하는 ‘Allwork 사이트’(이하 “Allwork”라고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Allwork”의 이용)
    ① “회원”은 “Allwork”에서 단일id 및 password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사”가 “㈜Allwork ”의 각 개별 사이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신 정보를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②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동의" 단추를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약관에 정하는 이외의 이용자와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3조 (회원의 정의)

    ① "회원"이란 "회사"의 "개인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Allwork-개인서비스"의 회원으로 가입하여 "Allwork"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이력서 작성/저장/수정/db에 이력서 등록

    2. 온라인 입사지원

    3. 기업의 인재추천 및 채용제의 서비스(이력서 공개 또는 비공개로 설정한 경우 모두 적용함)

    4. 헤드헌터/서치펌 이력서 발송

    5. 맞춤채용정보 검색/등록

    6. 스크랩한 채용정보

    7. 스크랩한 취업자료

    8. 마감된 구인정보 검색

    9. 파일 저장함

    10. 메일서비스신청

    11.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협력계약 등을 통해 "회원"들에게 제공할 일체의 서비스

    12. 회원에게 필요로 할 수도 있는 보험관련 기타 정보

    ② "회사"는 그 변경 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 일자를 제6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제1항에 정한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들을 위한 치과병원정보, 올워크실버스타참여 및 참여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추가로 "회사"는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 5 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① "회사"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및 채용박람회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사이트에 등록한 "회원"의 이력서 정보가 열람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단, 제휴 서비스를 통해 노출되는 이력서의 연락처 정보는 “회원”이 이력서 등록 시 선택한 연락처 공개 여부에 따라 제공된다.② "회사"는 제휴를 통해 타 사이트 및 매체에 등록될 수 있음을 고지해야 하며, 제휴 사이트 목록을 사이트내에서 상시 열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단, 등록의 형태가 "회사"가 직접 구축하지 않고, 제휴사가 xml 또는 api 형태로 "회사"로부터 제공 받아 구축한 매체 목록은 본 약관외 별도의 제휴리스트에서 열람할 수 있도록 한다.③ "회사"는 "회원"이 공개를 요청한 이력서에 한해 제휴를 맺은 타 사이트에 이력서 정보를 제공한다. (본 약관 시행일 현재에는 제휴를 통한 타 사이트 및 매체는 없다.)④ 본 조 제 3항 제휴를 통한 사이트의 변동사항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 후 진행 한다. 


    제 6 조 (서비스의 요금) ① "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이다. 다만 기업회원 또는 사이트에 방문한 기업체에게 자신의 이력서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노출시키기 위한 유료서비스 및 인성, 적성 검사 등 회원 가입 목적 외 기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될 수 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사이트에 요금에 대해서 공지를 하여야 한다. ③ "회사"는 유료서비스 이용금액을 서비스의 종류 및 기간에 따라 "회사"가 예고 없이 변경할 수 있다. 다만,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아니한다.

    제 7조 (서비스 요금의 환불)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요금을 환불한다. 단, 각 당사자의 귀책사유에 따라 환불 조건이 달라질 수 있다. 1. 유료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2.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 장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3. 유료서비스 신청 후 "회원"의 사정에 의해 서비스가 취소될 경우② "회사"가 본 약관 제9조, 제10조에 따라 서비스의 중단/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을 취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요금을 환불하지 않으며, 별도로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③ 이용료를 환불받고자 하는 회원은 고객센터로 환불을 요청해야 한다.④ "회사"는 환불 요건에 부합하는 것으로 판단될 경우, 각 서비스 환불 안내에 따라 유료이용 계약 당시 상품의 정가 기준으로 서비스 제공된 기간에 해당하는 요금을 차감한 잔액을 환불한다.


    제 8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② "회사"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제 9조 (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고,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기타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기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7조 제2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자신의 회원등록을 말소해 줄 것("회원" 탈퇴)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았을 시 해당 "회원"의 정보말소를 위한 절차를 밟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의 회원자격을 상실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1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②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다.③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④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 12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②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제 13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②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③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와 내용이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⑤ "회원"이 등록한 자료으로 인해 타인(또는 타법인)으로부터 허위사실 및 명예훼손 등으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 없이 본 자료를 삭제할 수 있으며 삭제 후 메일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다.


    제 14 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 ① "회원"이 선택하거나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구성,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한 언론 배포 또는 제휴사에게 제공될 수 있다. 단,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형태가 아니어야 한다.② 제8조 제3항에 따라 "사이트"에서 정당한 절차를 거쳐 기업회원, 서치펌회원이 열람한 "회원"의 이력서 정보는 해당 기업의 인사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권한은 해당 기업의 정책에 의한다.③ "회사"는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회원"의 이력서 열람 여부 및 기업회원이 제공한 채용정보에 입사지원한 구직자들의 각종 통계데이터를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제 15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본 서비스"에 대한 공지사항을 "회원"에게 "회사"가 부여한 메일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칠(7)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공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 통신망 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① “회사”는 " Allwork "에 등록된 id와 이력서 정보(이름, id, 주민등록번호 등 이력서 기재사항 모두 포함)를 관리합니다.② “회사”는 "회원"이 입력한 이력서 내용은 "회원"이 이력서를 "비공개"로 설정한 경우에는 외부로 노출하지 않습니다.(단, 제 4조 ①항에 해당되는 경우는 예외로 함)

    ③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공개이력서에 한해 “회사”가 운영하는 취업센터에 이력서를 동시에 게재합니다.


    제 17조 (서비스제공자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 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8조 (이용 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 Allwork "의 이용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 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2일전까지(단, 해지 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3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회사"는 " Allwork "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0조 (약관의 개정)

    ①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 서명 법,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칠(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③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 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1조 (재판관할)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을 가지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2001년 12월 18일자 변경)

    부 칙

    제1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3년 9월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다른 조항 개정)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에 다음과 같은 항목을 추가한다.

           1 부터 11 생략       12. 회원에게 필요로 할 수도 있는 보험관련 기타 정보를 추가한다.


  3.  

    개인정보  취급방침

    ㈜올워크(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Allwork 취업사이트”(이하 ‘Allwork’)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Allwork"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취급 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가. 총칙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라.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취급위탁

    마.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바. 개인정보의 열람, 수정, 삭제 및 파기

    사. 쿠키의 운용

    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자. 링크

    차. 게시물

    카. 비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파.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가. 총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Allwork"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서비스 이용자의 구분, 이력서 등록과 입사지원 등 취업활동, 고용 및 취업동향을 파악하기 위한 통계분석, "회사"의 마케팅자료로 이용하여 서비스 이용자의 효과적인 취업지원 및 기업체의 인재채용에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수집된 정보를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각 수집항목별 수집목적 제시)

    개인회원

    (1)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본인의 의사확인, 고객문의에 대한 응답, 새로운 정보의 소개 및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본인인증, 채용정보 매칭 및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인식별, 회원간의 상호 연락,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 및 증빙발송,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3)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ㆍ광고에의 활용 

    맞춤 서비스 제공, 서비스 안내 및 이용권유, 서비스 개선 및 신규 서비스 개발을 위한 통계 및 접속빈도 파악,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광고 게재,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4) 고용 및 취업동향 파악을 위한 통계학적 분석 

    기업회원

    (1)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 대표자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확인 절차

    (2) 채용자담당자, 기업형태, 홈페이지, 사원수, 설립연도, 자본금, 매출액, 회사소개, 복리후생, 급여제도: 회원이 기업의 채용정보 열람 시 사용 및 구인 서비스 제공

    (3) 가입경로: 새로운 서비스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위한 마케팅 자료

    아이디, 비밀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주소, 기업형태, 사원수/설립년도, 자본금/매출액, 상장여부, 담당자명, 전화번호, 이메일, 


    다. 개인정보 수집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특정 유료 서비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콘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으며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 통해 원활한 고객상담 및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항목을 입력하여야 하며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1) 회원가입 시 수집하는 항목

       ① 개인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최종학력, 경력유무, 희망직종 

           선택항목: 주소, 이메일 수신 설정, SMS/MMS 수신 설정, 가입경로 

       ② 기업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 기업형태, 업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사원수, 자본금, 매출액, 회사소개, 복리후생, 급여제도, 팩스번호, 홈페이지,

                     메일링 서비스 설정, 연혁 및 실적, 가입경로

       ③ 서치펌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서치펌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팩스번호, 홈페이지

       ④ 교육기관 회원 

           필수항목: 이름, 본인인증정보 또는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명, 전화번호, e-메일, 우편번호, 주소

           선택항목: 팩스번호, 홈페이지 

    2) 이력서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필수 항목: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 e-메일, 사진, 우편번호, 주소, 학력사항, 경력사항, 고용형태,

                  희망연봉, 희망근무지, 지원분야(업직종), 자기소개서, 희망근무일시,

       선택 항목: 홈페이지, 희망급여, 근무가능일, 취업우대사항(보훈대상, 취업보호대상), 장애여부, 병역사항

                  고용지원금대상, 사회활동, 수상내역, 교육이수내용, 자격증, OA능력, 컴퓨터 능력, 해외연수, 

                  어학시험, 외국어 구사능력, 나의 성향, IT/디자인능력,장점/강점

    3) 채용정보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담당자의 정보는 채용 이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신청하신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과 정보도용 및 허위정보 게재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채용담당자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채용공고 등록 시: 담당자 이름,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채용광고 신청 시: 회사명,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 e-메일

     *인재서칭(이력서열람) 신청 시: 담당자 이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소속부서, 

                  연락처(전화번호/휴대폰번호), e-메일

    4) 교육정보 등록 시 수집하는 항목

    담당자의 정보는 교육정보 상담문의에 대한 답변 이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신청하신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과 정보도용 및 허위정보 게재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교육담당자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교육정보 등록 시: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 e-메일 

    5) 유료 정보 이용 시 수집하는 항목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카드사명, 카드번호 등 

    은행계좌 이체: 은행명, 계좌번호 등

    휴대전화 결제: 가입자명,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6) 모바일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항목 

    모바일 서비스의 특성상 단말기 모델 정보가 수집될 수 있으나,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입니다.

    7)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8) 개인정보 수집방법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 이벤트 응모, 팩스, 우편, 전화, 고객센터 문의하기

    라.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취급위탁

    “회사”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를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범위를 초과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개인회원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이용자(개인회원)의 재취업을 위해서 기업회원 및 채용요청을 한 회사에 개인정보 중 구체적으로 식별

     할 수 없고, 채용회사의 채용기준 구분이 최소한으로 가능한 이름”,“출생년도”,“학력”,”경력사항”,

    “거주지”항목에 대해서만 개인정보가 제공됩니다.


    2) 제휴관계 :

    제 3의 “회사”와 제휴관계를 맺을 경우에는 “회사” 개인회원 약관 제8조에 따릅니다.

    3) 매각. 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4) 고지 및 동의방법 :

    온라인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7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하고 3)에 대해서는 반드시 적극적인 동의 방법에 의해서만 절차를 진행합니다.

    5)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회사”에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합니다. 그러나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6)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변동사항 발생 시 공지사항 또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해 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마.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이용자가 “Allwork”의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그 수집 및 이용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인 목적을 포함)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바. 개인정보의 열람, 수정 및 삭제”와 같이 직접 삭제 또는 회원 탈퇴한 경우에 재생할 수 없는 방법으로 파기됩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 대해서는 각각 명시한 이유와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 상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②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④ 부정이용 등에 관한 기록: 5년

    ⑤ 웹사이트 방문기록(로그인 기록, 접속기록): 3개월

    - 보유기간을 미리 공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약정한 

        기간 동안 보유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가 선택한 개인정보 보유기간(1년, 3년, 회원탈퇴시) 동안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아이디"를 "휴면계정"로 분리하여 해당 계정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휴면계정 처리 예정일"로부터 30일 이전에 해당사실을 전자메일, 서면, SMS 중 하나의 방법으로 사전통지하며 이용자가 직접 본인확인을 거쳐, 다시 "사이트" 이용 의사표시를 한 경우에는 "사이트" 이용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의 경우 중복가입확인 등의 목적으로 영구 보유합니다.

    바. 개인정보의 열람, 수정, 삭제 및 파기

    서비스 이용자는 자유롭게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및 삭제 하고자 할 경우에는 “Allwork”의 '개인회원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 이력서관리에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전화, 서면, 이메일로 연락하면 즉각 처리합니다.

    “회사”는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회원탈퇴를 원할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로 이메일, 전화, fax 등을 통해 연락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탈퇴를 하고 개인정보파기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이용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합니다.

    개인정보가 파기된다는 것은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형태로 처리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경우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에는 하드디스크에서 재생 불가능하게 삭제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됩니다.

    "Allwork"는 이용자가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과 서비스를 이용하였을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사. 쿠키의 운용

    쿠키란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하드디스크(hard disk)에 전송하는 특별한 텍스트 파일(text file)을 말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의 서버(server)에서만 읽어드릴 수 있는 형태로 전송되며 개인이 사용하는 브라우저(browser)의 디렉토리(directory) 하위에 저장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사용자에 관하여 무엇인가를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즉 이용자의 편의를 돕고 개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웹사이트와 방문자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에 이용되며, 쿠키를 통해 수집된 정보만으로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0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와 같으며 '다.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 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쿠키를 통해 '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과 같은 목적으로 수집된 정보라 할지라도 이미 수집된 개인의 실명 데이타와는 통합하여 분석하지 않습니다.

    서비스 이용자가 회원 등록하여 로그인(log in) 한 후 스크랩 기능을 이용할 경우 해당 채용공고를 선택하였다는 정보를 저장하여 스크랩 기능을 원만히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는 쿠키에 대해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 옵션 탭(option tab)에서 모든 쿠키의 허용, 동의를 통한 쿠키의 허용, 모든 쿠키의 차단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Allwork"는 회원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입력하시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각종 데이터는 암호화나 파일 잠금 기능(lock)을 통해 전송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 장치를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금융신용 관련 정보 등 보안이 요구되는 정보의 경우 산업표준인 ssl(secure socket layer) 128bit 방식을 이용하여 암호화되어 전송되며 서비스 이용자가 사용하시는 스크린 하단 작업표시줄에 자물쇠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송된 정보는 방화벽(fire wall) 시스템 체계를 통하여 이중망으로 구성된 시스템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하여 백신 프로그램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마련되는 즉시 사용하여 개인정보가 훼손되지 않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 탐지 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최소한의 인원으로 구성된 별도의 부서를 마련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모든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은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으며 전산 시스템은 전문co-location 서비스 업체를 통해 관리하고 있어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인터넷상의 데이터 전송은 완벽한 안전을 보장받을 수 없으며 이러한 위험은 “회사”와 귀하가 함께 부담해야 합니다.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자. 링크

    “Allwork”의 페이지는 다양한 배너와 링크(link)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 타 사이트의 페이지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는 광고주와의 계약관계에 의하거나 제공받은 콘텐츠의 출처를 밝히기 위한 조치입니다.

    “Allwork”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 게시물

    “회사”는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타인을 비방목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 "회사"의 저작권 및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허위 사실로 특정 기업의 영업방해 및 소속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 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으며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특히 “회사”는 특정 게시물에 대해 게시물 작성자 이외의 타인으로부터 문제제기가 접수된 글을 임시 삭제하고 있습니다. 이후 게시물에 대한 사실 여부 및 게시물 작성자와 문제를 제기한 타인 간의 합의에 의해 재등록 하거나 완전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게시물 작성 및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카.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Allwork”의 특성 상 어떠한 경우에도 만15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타. 비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회사”는 회원 가입을 하지 않으면 대부분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파.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서비스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서비스 이용자가 위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 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하.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올워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관리적 대책"항 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 대표이사의 위임을 받아 아래의 관리책임자가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청소년 유해정보로부터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청소년보호책임자를 지정하여 청소년보호와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이름: 한진성

    소속: (주)올워크 

    전화: 02-585-0108 

    a. 고객센터 안내

    현재 “회사”는 고객의 불만처리와 관련된 개인정보의 관리를 위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은 12:00~13:00, 토요일 ,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85-0108 

    이메일: mail@allwork.co.kr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통신위원회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전화 : 1336

    url : http://www.cyberprivacy.or.kr

    정보보호마크 인증위원회

    전화 : 02-580-0533

    url : http://www.privacymark.or.kr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전화 : 02-3480-3600

    url : http://icic.sppo.go.kr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url : http://www.police.go.kr/cybercenter

    통신위원회

    전화 : 02-750-1788

    url : http://www.kcc.go.kr

    b. 부칙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5년 10월 20일에 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1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버전번호 : v1.1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시행일자 : 2015-11-01


  4.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올워크(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한다.

    ② 회원이 온라인에서 본 약관의 "동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경우 본 약관의 내용을 모두 읽고 이를 충분히

    이해하였으며, 그 적용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③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단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변경의

     경우에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도록 한다.

    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전항에 따라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은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게 적용하며,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위치정보보호법

     등의 관계법령과 회사의 이용약관 또는 상관례에 따른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 현 위치를 이용한 국내지역 채용정보 검색

    - 현 위치를 활용하여 채용정보 검색결과 제시

    - 현 위치 내지 특정 위치를 지도 내에 표기하여 채용정보 제공

    - 현 위치 내지 특정 위치를 저장

    - 저장한 위치를 기반으로 채용정보 검색결과 제시

    - 현 위치를 이용한 게시물 검색결과 제시

    제 5 조 (서비스 이용요금)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이며, 별도의 유료 서비스의 경우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다.

    ② "회사"는 유료 서비스 이용요금을 "회사"와 계약한 전자 지불업체에서 정한 방법에 의하거나 "회사"가 정한

     청구서에 합산하여 청구할 수 있다.

    ③ 유료서비스 이용을 통하여 결제된 대금에 대한 취소 및 환불은 "회사"의 결제 이용약관 등 관계법에 따른다.

    ④ 회원의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사기로 인한 환불요청 또는 결제자의 개인정보 요구는 법률이 정한 경우 외에는

     거절될 수 있다.

    ⑤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른다.

    ⑥ MMS 등으로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발생하는 요금은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른다.

    제 6 조 (서비스내용변경 통지 등)

    ① "회사"가 서비스 내용을 변경하거나 종료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전자우편 주소로 이메일을 통하여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하여야 한다.

    ② ①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대상으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웹사이트 등 기타 "회사"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다.

    제 7 조 (서비스이용의 제한 및 중지)

    ①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한다.

    제 8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①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은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이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

    ② "회사"는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한다.

    ③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한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한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④ "회사"는 회원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한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한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 9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하여야 한다.

    ②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③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④ 회원은 제1호 내지 제3호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다.

    제 10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①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한다.

    ②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의 부칙에 따른다.

    제 11 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다.

    ②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다.

    제 12 조 (면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는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한다.

    제 13 조 (규정의 준용)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된다.

    제 14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할 수 있다.

    ② "회사" 또는 고객은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에 대해 당사자간 협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하거나 협의를

    할 수 없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한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다.

    제 15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

    -이름 : 한진성

    -소속/지위 : 관리팀/이사

    -이메일 : mail@allwork.co.kr

    -연락처 : 02-585-0108

    부칙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2월 15일부터 시행한다.